Unreal/BehaviorTree
[BehaviorTree] 3. Task 포커스 만들기
Or71nH
2024. 7. 15. 23:09
일단 새로운 Task파일을 만들어 blackboard의 값이 가져와 줄 것이다.
이전에 넣어둔 target변수를 가져오기 위해서다
이제 로직을 만들고 디테일은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
이제 아래와 같이 설정하여 포커스를 주는 것을 볼 수 있다.
이제 이러한 것을 끝네고
근데 안돌아간다? 음..
BP_AICharacter_base로 가보자
상위 돌아감 설정중 뭔가 눈에 띄는 게 보인다.
이 부분을 이렇게 바꿔주자 그러면 이제 포커스가 잘 맞쳐져 있다.
뭔가 이상하다 했는데 success를 안 켜줫다 이러한 부분은 ... 조심해야겠다
다시 확인하여 수정해 주었다.
상위와 같이 Focus clear도 만들어준다
이제 실험할 차례다.
이런식으로 해주면 이제 뭔가 그럴 사하게 움직이게 된다.